2012년 11월 30일 금요일

점보포토북 이벤트 당첨! 2013 나만의 벽걸이달력 만들기

2013년 벽걸이 달력만들기

예쁜 쪼밍이를 키우고 있는 울언니가 블로그이벤트를 개최했다.
열심히 블로그를 운영하는 언니 덕분에 "이벤트 응모 = 100% 당첨"이란 행운을 잡은 나는  2013년 포토달력을 만들 수 있었다. 마침 우리 GOM&MOO도 올 한해 이벤트가 많았기 때문에 간직하고 싶은 사진도 많았다 ^^ㅋㅋ아싸~

점보포토북  ( http://jumbo.co.kr)에서는 처음으로 사진편집 작업을 했는데  편리한건 별도의 편집프로그램을 설치하지 않아도 바로 편집할 수 있다는 저~엄!
상품장바구니 담듯이 클릭만하면 편집프로그램이 연동되어 있어서 좋았다.


↑ 편집프로그램 창의 모습. 선택된 기본 테마로도 예쁘지만 글상자, 스티커 등을 추가할 수 있어서 맘껏 편집이 가능한 것이 good! 편집 중간중간 저장은 필수!

1. 배송 : ★★★★★

편집완료 후 오후 5시 반에 주문했는데 다다음 날에 도착해서 깜놀! 어떻게 나올까 궁금했는데 빨라서 완전 좋음.

 

2. 품질 : ★★★★☆

맨 앞면에는 요로코롬↓ 불투명 보호지도 있고, 사진도 화면으로 봤던 것 보다 실제 받아보니 훨씬 선명하고 화사해서 아주 만족이다. ^^

 다만, 별5개에서 한 개를 뺀 이유는 1월달력 면에 같이 프린트 된 12월, 2월 새끼달력(?)에서 오류를 발견했기 때문이다.ㅋㅋ 잘안보여서 상관없지만 20일이 빨간날로 되있길래 순간 '뭔 날이었나?' 하고 찾아봤다. 어찌된거요~~살짝 아쉬운 부분이고만요.


그래도 언니와 점보포토북 덕분에 2013년은 GOMMOO의 사진이 실린 특별한 달력으로 보낼 수 있게 되서 너무 좋다. ^^감사감사~앞으로 똘똘이가 나오면 자주 애용할 듯!!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