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10월 9일 화요일

GOMMOO 평가단 - 2. 인천 연수구 송도동 세렌디프 편 [ 인천 송도 맛집 추천!! ]

어머니 생신을 맞이하여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을 찾던 중에 세렌디프라는 곳을 발견했다.
세렌디프는 송도 커낼워크 겨울동에 위치하고 있다.




커낼워크 주차장에 차를 세우고 엘리베이터를 타고 올라오니 바로 앞에 가게가 있었다.


우리가 식사한 6인실 룸. 어머니 생신이라 조용한 곳으로 원한다고 예약했더니 
이 방으로 예약해 주셨다. 아담하니 가족끼리 생일 파티하기에 매우 좋았다.



메뉴(단위:천원)
우리는 세컨프린스 코스로 주문하였다.

그리하여 나온 음식들


빵... 이건 메뉴에 포함되어있던가..?^^;;

라코타치즈, 복분자 젤리와 새우, 베이컨크림과 아스파라거스, 파마햄과 메론
에... 해당하는 메뉴같지만 정확히는 모르겠다ㅡㅡ;
어쨋건 맛있다!!

세렌디프의 시져샐러드

이것도 맛있다... 오호... 이런 맛의 샐러드라..

안심스테이크

아...ㅠ 너무 맛있어... 스테이크를 보신 아버지께서는 
휙~ 하고 휘갈겨진 소스 데코레이션이 맘에 든다고 하셨다.ㅋ
채끝등심, 안심, 꽃등심 다 시켜서 먹어봤는데

고기의 부드러움의 정도는 안심 > 꽃등심 > 채끝등심 이었다.
그래도 어느것하나 빠지지않고 맛있었다^^

디저트(?, 아이스크림, 티라미수)

이렇게 먹고났더니 나온 양에비해서 상당히 배가 불렀다.

그리고 전체 코스에서 어느것하나 빠지지않고 딱 내 입맛에 맞았다.
나와 비슷한 취향이신 어머니께서도 매우 만족해 하셨다.


이 곳 세렌디프는 주방장이 특급호텔 주방장 출신이라던데...
그래서인지 마치 특급호텔에서 서빙받는 듯한 느낌을 받았다.

분위기좋은 한끼식사를 원한다면 강추!!

댓글 없음:

댓글 쓰기